[리뷰] ObeyYourBody 네일 키트(큐티클 오일, 네일버퍼&파일, 핸드크림)

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

러시아 이야기/뷰티 다이어리

[리뷰] ObeyYourBody 네일 키트(큐티클 오일, 네일버퍼&파일, 핸드크림)

꼬알라
댓글수0

 

 

ObeyYourBody 네일키트 리뷰

출처. ObeyYourBody 홈페이지(http://www.obeyyourbody.com/natural-glow-nail-kit-paris)

 

 

독일에 여행을 가서 우연히 쇼핑몰에 들어갔다가 만난 화장품이예요.

가게 직원의 호객행위에 우연히 한 번 발라보게 되었는데, 손톱이 순식간에 이뻐지더라고요.

손톱이 겨울만 되면 정말 잘 갈라지고 조금 기른다 싶으면 잘 부러지는 일이 많았거든요.

그래서 저 키트가 행사가로 30유로에 판매한다고 하니 갑자기 지름신이 강림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 

ObeyYourBody 네일 키트

 

 

홈페이지에 보니 $76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, 거의 절반 가격에 산 셈이예요.

네일 키트 구성품은 1. 핸드크림, 2. 네일 버퍼, 3. 네일 파일, 4. 큐티클 오일 + 덤으로 교환 가능한 네일 버퍼를 1세트 더 줬어요.

 

 

키트 내부

 

산 지 몇 개월 되서 조금 사용한 티가 나긴 하네요^^;

핸드/바디 크림이 정말 촉촉하고 사용감이 너무 좋아요. 촉촉함이 적당히 유지되면서 끈적임은 금방 사라지는 느낌이예요.

 

 

네일 버퍼

 

 

네일 버퍼는 4개 면으로 이루어져있는데, 가장 먼저 검정색 부분으로 손톱을 민 다음 흰색 좁은 면으로 한번 더 밀어준 뒤 마지막으로 넓은 흰색 면으로 밀어주면 끝납니다. 이것만 해도 손톱이 훨씬 더 광이나고, 매끈하고 깔끔해져요.

 

큐티클 오일

 

 

큐티클 오일을 일주일에 한 번씩만 발라줘도 손톱이 훨씬 촉촉해지고 이뻐져요.

예전에 손톱을 저만큼 기르는 것은 상상도 못했는데, 이거 산 이후로 손톱이 부러지는 일이 잘 없어졌어요.

 

 

직원이 서비스로 버퍼 여분도 챙겨주었답니다.

 

저렴한 가격에 좋은 네일 키트를 사서 신나네용~^^

 

 

 

 

 

맨위로